여행정보

당신이 아마도 몰랐을 항공권 싸게 구하는법

2019. 5. 28.
실시간 인기글7월 5일 (토) 08시 20분 25초



1. 항공사의 특가 프로모션보다는 항공권 비교사이트를 이용한다.

항공사에서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서 항공사 홈페이지에 직접 예매하러 가는건 비추합니다.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홍보하는 가격은 세금을 제외한 가격이므로 직접 예매하려고 하면 예상보다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그래서 저는 무조건 항공권 비교사이트 를 이용합니다. 대표적으로 KAYAK 이나 스카이 스캐너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최저가 항공권 이 달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가격이 변동하기 때문에 날짜가 다가올때보다 미리미리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항공권 비교사이트를 꼭 이용하세요.


2. 요일이 가격에 크게 영향을 끼친다.

가는날이 주말보다 평일이면 더 저렴하다는 것은 당연하겠죠. 몇월 며칠정도가 항공권 이 저렴한지 궁금하다면 항공권 비교사이트에서 1번처럼 탐색해봅니다. 저렴한 항공권 이 나와있는 일정이 일년 중에서 저렴한 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중 가장 저렴하게 끊는 기간은 2~3개월 전입니다. 휴가철이 되면서 기존 예약하신 분들이 캔슬하거나 여행사 취소건이 수시로 나오기도 합니다. 주로 예약에 성공한 시간은 오후 6시 인근, 오후 8시 인근이구요, 좌석은 1명, 2명으로 소수로 검색하면 다낭 편도 항공권 도 7만원, 9만원짜리가 뜹니다. 이렇게 5명도 예약했어요.



3. 항공권 비교사이트 에서 적절한 가격의 일정이 나와있으면 지마켓 항공권 에서 그 일정으로 검색해 가격을 본다.

예를 들면 KAYAK 에 7/22~25에 항공권이 13만원이고 가격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면 지마켓항공권에 들어가서 같은 일정으로 검색해봅니다. 지마켓같은경우 여러 자동 할인이 되는 경우가 있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저가 항공권 은 1번으로 먼저 알아보고 지마켓에서 3번을 탐색하시면 됩니다.



4. 항공권 을 바로 구매하지 마세요!

바로 카드결제하지말고 예약만 해 놓으세요. 결제기한까지 하루정도 시간을 주니까 곰곰히 생각해보고 다른 항공권이랑 비교해보고 결제하세요. 저는 이 방법으로 다낭을 10만원 중반에 자주 다녀왔습니다. ㅎ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