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정말 가능하다고?! 가족과 함께 '저렴'한 패키지 여행 다녀오는 2가지 방법

2019. 8. 8.



1. 여행 비수기를 노려라.

여행 고수들은 알고있습니다만 싸게 가기 좋은 기간은 6월과 9월 입니다. 휴가철 바로 전인 6월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이 지난 9월은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시 수익을 내야 하는 여행 사나 항공 사는 비수기라고 놀고만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이 시기에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같은 메이저 패키지 여행 사들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곧 9월 비수기에 접어드는데요, 이 때 패키지 여행 계획을 잡고 떠날 수 있다면 성수기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2. 패키지도 땡처리 여행 상품이 있다?

단체로 항공, 호텔 등을 구매하면서 할인 받는게 패키지 상품의 특징입니다. 그러므로 모집 인원이 미달되면 여행사는 손해를 보기 싫어서 해당 일정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집 인원이 거의 다 차거나 출발하기 얼마 전 급하게 취소되면 모자라는 인원을 채우기 위해 땡처리 여행 패키지 상품이 나옵니다. 


여행 사는 7일 이전에 취소를 통보하던가 인원을 충원해야 하기 때문에 출발 1~3주 전에 땡처리 해외 여행 상품이 공지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땡처리 해외 여행 상품은 출발 일정이 급한 것을 제외하면 다른 사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습니다. 


비수기인 9월에 땡처리 해외 여행 상품을 선택한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예약 하기 좋은 시기인데요, 남들이 채가기 전에 선점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